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안녕하세요~ 첫인사드려요!^^ (동해바다와 함께)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한 복숭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 )

 

 

 

 

 앞으로 이 블로그에서 주로 일상이나 리뷰 이야기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주제들 뿐만 아니라 여러 생각들이 떠올랐을 때나 관심 가는 것들이 생겼을 때 등 다른 잡다한 이야기들도 기록으로 남기고 여러분들과 소통해보고 싶네요~ 재밌고 즐겁게 블로그 운영을 해나가고 싶습니다!!^^

 

 

 

 블로그는 완전히 처음이고 글 자체도 평소에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글쓰는게 많이 어색하고 서투네요;; 하지만 앞으로 꾸준하게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써서 글쓰기 실력도 좀 향상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리고 사진찍는것도 좋아해서 풍경이나 여러 사진들도 글을 쓸 때 같이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위 사진은 얼마전 동해바다 놀러갔을때 찍어온 사진이에요~ 정동진역 가기전 바다!

 

노을지는 바다도 정말 아름다웠어요~ 기억에 계속 남네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