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15일만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복숭입니다! 두 번째로 일상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기쁜 마음에 바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의 첫 번째 구글 애드센스 신청 날은 12월 14일이었습니다.

제가 애드센스를 신청할 때 저의 게시글은 15개 이상이었고 하나를 제외한 모든 글이 1000자를 넘어가게끔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는 자유롭게 사용했습니다.

보통 심사 기간이 2주에서 한 달은 걸린다고 해서 수시로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면서 확인을 해가면서 마음을 졸이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딱 2주째 되는 날인 12월 28일 즉 어제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이라는 사유와 함께 거절 메일이 왔었습니다 ㅠㅠ

그렇게 어떻게 어디서부터 수정을 해야 될지 막막한 마음으로 제가 처음 썼던 글들은 요로 문장이 끝난 것들이 생각이 나서 그런 것들을 다로 문장이 끝나게 수정하고 새로운 글 하나를 더 올린 뒤에 바로 재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바로 오늘 12월 29일에 승인이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해서 맨날 확인하듯이 기대도 안 하고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승인이 나있어서 당황했습니다 ㅎㅎ 

결국 총 15일 만에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펄쩍 뛸 정도로 기뻤습니다 ㅋㅋㅋ 실제로 방에서 혼자 난리쳤네요 ㅋㅋ

처음 거절의 원인이 요로 끝나는 문장 때문인지 제가 애드센스 처음 신청 날 후에 여행을 연속해서 가는 바람에 글을 며칠 동안 올리지 못했었는데 그것 때문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었습니다.

어쨌든 승인이 나서 너무 기쁠 따름이네요 ㅠㅠ

앞으로는 일상 글도 그렇고 다른 글들도 글자 수에 너무 연연하지 않고 자유롭게 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더 자주 글 올려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이상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나서 기뻐서 작성한 글이었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