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압도적으로 멋진 액션물 애니 '주술회전' 줄거리 및 리뷰, 극장판과 2기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2020년 10월부터 방영했던 초능력 액션물 애니 '주술회전'의 리뷰를 작성해볼까 해요.

애니 '주술회전'은 만화 원작 작품이며 현재 만화책은 우리나라에서 14권까지 정발 되었고, 5월 30일에 15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애니의 감독을 맡은 사람은 이전 분기에 '갓 오브 하이스쿨'의 감독을 맡았던 박성후 감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액션이 정말 정말 대단한 작품이었어요.

애니 주술회전의 최종화 방영 후 극장판 주술회전 0의 제작이 발표되었는데요. 2021년 겨울에 개봉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말 기대되네요!

그리고 2기의 경우에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논의가 이미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빠르면 2022년에 나온다는 예상이 있다고 하네요. 빨리 2기도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

애니 주술회전 줄거리 및 리뷰

<'주술회전' 줄거리>

경이로운 신체능력을 가진 주인공 소년 '이타도리 유우지'는 병상에 누워 있는 유일한 가족인 할아버지의 병문안을 가는 것이 일과인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다.

하지만 할아버지는 이타도리에게 "너는 강하니 사람들을 도와라"라는 유언을 남긴 채 돌아가시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학교에 잠들어 있던 '주물'의 봉인이 풀리면서 '저주'라는 괴물이 나타나 이타도리의 동아리 선배를 습격하려고 한다.

선배를 구하기 위해 이타도리는 특급 주물인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고 영혼에 저주가 깃들게 된다.

저주인 '양면 스쿠나'와 몸을 공유하게 된 이타도리는 최강의 주술사이며 주술 고등학교 선생인 '고죠 사토루'의 안내로 저주에 대항하는 전문 기관인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에 편입하게 된다.

최강의 저주인 '양면 스쿠나'를 없애기 위해 저주가 되어버린 소년 이타도리는 할아버지의 '유언'을 위해, '올바른 죽음'을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장렬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애니 '주술회전'은 초능력 액션물 장르답게 초능력인 '주술'을 활용해서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 연출이 가장 매력적이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액션 연출이 시원시원하면서 타격감도 잘 느껴지게 화려해서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스토리 전개가 빨라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등장인물들 모두 개성적이고 매력 있어 더더욱 작품에 몰입이 잘되었던 거 같아요. 특히 애니의 여성 캐릭터들이 일본 애니답지 않게 거의 다 엄청 터프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통쾌하면서 속 시원하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모든 캐릭터들이 정말 매력 있었지만, 단연 최고로 매력 있고 인기 많을 거 같은 캐릭터는 고등학교 선생이며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였던 거 같아요. 캐릭터 디자인과 설정 자체가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등장인물인 거 같아요 ㅋㅋ

주술회전은 기본 초능력 액션물이라는 장르 위주로 흘러가지만, 다크 판타지적 요소가 있어 중간중간 정말 어둡고 우울한 이야기 전개도 있고 잔인한 장면들도 많았어요. 하지만 고등학생 청춘물같은 요소도 들어가 있어 계속 어둡지만은 않아요!

그리고 주술회전은 인간의 심리, 영혼과 함께 저주에 대한 철학적인 요소들도 들어가 있어서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끔하는 작품이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작붕도 없고 작화도 정말 깔끔하며 시원시원한 전개의 스토리와 액션씬,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들까지! 어두운 요소가 싫으신 분들을 제외하곤 안 볼 이유가 없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이번 연도 명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멋있는 애니 '주술회전', 강력 추천드립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