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개성있는 액션 히어로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 5기 줄거리 및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몇 년 동안 계속 유명했고 현재도 계속 유명한 액션 히어로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리뷰를 적어볼까 해요.

현재 5기가 방영중이라 보고 있는데 여전히 재미있어요!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액션 히어로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줄거리>

인구의 약 8할이 '특이체질=개성'이라는 초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초인 사회로 탈바꿈한 세계.

개성을 이용해 폭발적으로 급증한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라는 직업이 각광을 받게 되고 시민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다.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도 그런 히어로를 동경하고 꿈꾸고 있지만 개성이 없는 무개성인 이즈쿠는 히어로가 될 수 없었고, 주변에서도 포기하란 말만 듣는다.

그러던 어느 날, 동경하는 No.1 히어로 '올마이트'와 만나게 되지만 올마이트 역시 이즈쿠에게 히어로의 삶이 겉보기와 달리 처참하기 짝이 없다며 포기하라고 충고한다.

그런데 이즈쿠는 올마이트가 추적하던 빌런이 소꼽친구를 붙잡고 있는 광경을 보고 아무 생각 없이 구하려고 뛰어들고, 그 모습을 본 올마이트는 비로소 이즈쿠를 인정하며 '히어로가 될 수 있다'고 말해주며 한 가지 방법을 알려준다.

그것은 올마이트 자신의 개성인 '올포원'은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승하는 개성으로, 자신의 개성을 이즈쿠에게로 전승해주겠다는 것이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무개성이었던 이즈쿠가 올포원을 계승받고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이다.

최고의 액션 히어로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히어로 액션물로, 개성이라는 이름의 초능력을 기반으로 히어로와 빌런이 대치하는 사회라는 콘셉트가 심플하면서 뻔해 보이지만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 자체가 굉장히 개성 있고 독특해서 처음부터 눈에 딱 들어오고 계속해서 보게 되는 매력이 있는 작품이었어요.

그리고 특히 액션 장면이 본즈에서 만든 작품답게 굉장히 작화, 연출이 굉장히 뛰어나고 멋있어서 정말 보는 맛이 있는 작품이에요.

때문에 인기가 굉장히 많은 작품으로 알고 있고, 현재는 5기가 방영 중이며 극장판도 3기까지 나왔습니다.

스토리도 누구나 가볍게 보기 좋으며 작화도 처음부터 끝까지 작붕없이 뛰어나 애니를 접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입문작으로 보기도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속 시원한 액션신과 '히어로'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는 주인공의 여정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께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강력 추천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