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넷플릭스 초능력 코미디 학원물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기 2기 줄거리 및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애니메이션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을 정말 재밌게 봐서 리뷰하며 소개해드릴까 해요.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은 초능력자 주인공이 나오는 학원물 코미디 장르인데요. 기본적으로 병맛 코미디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으실 거라 생각해요! 저는 이런 장르 너무 좋아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은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초능력 코미디 학원물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줄거리>

평범해 보이는 고등학교 2학년 주인공 소년 '사이키 쿠스오'는 실은 태어나자마자 손을 안 대고도 물건을 들어 올리는 염력,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예지력,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는 텔레파시, 투시, 텔레포트, 천리안, 기억 조작 등 초능력이라고 부를 수 있는 능력들은 모조리 다 갖추고 태어났다.

이 능력의 위력은 3일 만에 지구를 멸망시킬 정도로 강력해 머리에 제어장치를 항상 차고 다닌다.

때문에 사이키의 능력을 아는 사람은 부모님밖에 없으며, 그는 초능력 탓에 인생이 피곤해 평범한 사람인척 주위를 속이며 힘을 숨기고 튀지 않도록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고 지냈다.

즉 쿠스오는 '남들에게 튀지 않고 적당히 평범하게 살아가자'는 철학을 내세우며 너무 뛰어나지도 뒤처지지도 않게 적당히 '중간'을 유지하면서 학교 생활을 보내고 있었는데 그의 철학에 제동을 거는 이들이 나타난다.

생각 따위는 전혀 하지 않아 텔레파시로 생각을 읽을 수 없는 바보인 넨도, 중2병이 심각한 카이도, 그리고 신에게도 사랑받는 완벽한 미소녀 테루하시 코코미 등 다양한 친구들이 등장해 조용히 지내다 졸업이나 하려던 쿠스오의 학교 생활은 꼬이게 되면서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게 된다.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은 초능력 코미디 학원 일상 물 장르로, 다른 코미디 장르 애니를 재밌게 보셨던 분들은 정말 잘 맞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학원 일상 물이면서 개그 요소가 들어가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갈등 상황이 딱히 없고, 단편식으로 에피소드가 나눠져 있는 구성의 애니이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애니 캐릭터들의 말이 정말 빠르고 애니 상황 전개가 굉장히 빨라 좀 집중해서 봐야 된다는 느낌은 있었어요.

애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거의 다 개성 있고 개그물 애니에 정말 잘 어울리는 캐릭터들이 많아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었어요.

저는 현재 2기까지 봤는데,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끝난 줄 알았지? 와 완결 편까지 있습니다! 아직 볼게 남아서 좋네요 ㅎㅎ

애니 순서는 1기->2기-> 끝난 줄 알았지? 5편까지->완결 편-> 끝난 줄 알았지? 6편이라고 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능력 개그 학원 일상 물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강력 추천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