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넷플릭스 도박 학원물 애니 '카케구루이' 1기~2기(XX) 줄거리 및 리뷰, 제목 뜻과 3기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도박 학원물 장르 애니메이션인 '카케구루이'를 보게 리뷰를 작성하며 소개해드릴까 해요.

애니 '카케구루이'는 만화책을 원작으로 만든 작품인데요. 현재 만화책은 14권까지 나온 상태이고 애니는 2기까지 나왔습니다. 만화책이 완결되면 애니도 3기가 나올 것이라고 사람들이 예측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목인 '카케구루이'의 뜻은 '도박광'입니다. 주인공인 '쟈바미 유메코'가 도박에 중독되다 못해 미쳐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를 잘 표현한 제목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나왔던 도박 장르 애니 중, 레전드로 유명했던 작품인 '역경무뢰 카이지'의 리뷰를 작성했어서 아래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끝까지 거는 레전드 도박 애니 '역경무뢰 카이지' 줄거리 결말 및 리뷰 (tistory.com)

 

끝까지 거는 레전드 도박 애니 '역경무뢰 카이지' 줄거리 결말 및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도박 애니로 유명한 '역경무뢰 카이지'입니다. 여러 짤과 밈으로도 유명한 작품이죠. 전 좀 뒤늦게 보게 되었네요 ㅎㅎ 1기는 역경무뢰 카이지로 2007년 10

jwsujin.tistory.com

넷플릭스 도박 학원물 애니 카케구루이 1기

 

<'카케구루이' 줄거리>

명문 사립 햣카오 학원에는 계급 제도가 존재한다. 

학생회가 정점에 앉아있으며 모든 것이 '겜블'에 의해 지배당하고 있다.

겜블에 이겨 강자가 되면 선망의 대상이 되고, 겜블에 져 약자가 되면 가축이 되어 피학의 대상이 된다.

이런 미친 학원에 겜블에 미쳐버린 한 소녀 '쟈바미 유메코'가 전학 오게 된다.

애니 '카케구루이'는 점점 더 큰 리스크를 짊어지면서 다양한 겜블을 즐기는 '쟈바미 유메코'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담는 이야기이다.

넷플릭스 도박 학원물 애니 카케구루이 2기 XX

 

애니 카케구루이가 정말 인기가 많아 드라마와 실사영화도 나오고 유명한 걸 알고 있었지만 이제 와서 보게 되었어요.

애니를 다 보고 나니 확실히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스토리도 좋고 작화도 개성 있고 몰입력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정주행 하기 좋은 애니였어요.

그리고 도박 게임에 대해 잘 몰라도 볼 수 있게끔 설명도 나오고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어 지루함이 없었어요.

특히 가장 매력 있었던 점은 주인공 캐릭터인 '쟈바미 유메코'의 도박광 설정이었어요. 유메코의 도박에 빠져 생기는 광기의 표정 연출이 정말 놀라웠어요.

도박이라는 주제로 각 캐릭터들이 인간의 욕구와 본성에 따른 표정이나 행동을 다양하고 섬세하게 정말 잘 표현해서 더욱 즐겁게 봤던 거 같아요.

애니를 정말 재밌게 봐서 드라마와 실사영화도 좀 기대되고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도박에 미쳐버린 인간의 욕구와 본성을 볼 수 있는 흥미진진한 애니 '카케구루이', 강력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