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매력 넘치는 코미디 먼치킨 초능력물 애니 '모브사이코 100' 1~3기 줄거리 및 리뷰, 원작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애니는 코미디 초능력물 애니 '모브사이코 100'입니다.

애니 '모브사이코 100'은 학원, 초능력, 배틀, 코미디 장르이고 2016년 7월부터 9월까지 1기, 2019년 1월부터 4월까지 2기, 2022년 10월부터 12월까지 3기까지 방영해서 완결이 났습니다.

그리고 1기는 총 12화에 OVA 1화, 2기는 총 13화에 OVA 1화, 3기는 총 12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독은 타치카와 유즈루이고, 제작사는 액션으로 유명한 본즈입니다.

그리고 애니 '모브사이코 100'의 원작은 또 다른 유명한 만화인 '원펀맨'을 연재 중인 작가 ONE의 동명의 만화 '모브사이코 100'입니다.

<애니 '모브사이코 100' 줄거리>

평범한 청춘을 동경하며 꿈꾸는 겉보기에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중학교 2학년의 소년 '카게야마 시게오(통칭 모브)'에게는 특별한 힘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초능력이다.

하지만 그는 특별한 힘이 살아가는 데 있어 불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주목되는 일 없이 소박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가공할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 사기 영능력자, 사이비 종교단체 등 그의 힘을 이용하려는 갖가지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평소에는 억누르고 있던 감정이 어떤 선을 넘어 100%를 채우면 이 초능력이 대폭발 한다.

그런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카게야마는 사기 영능력자 스승인 '레이겐 아라타카' 밑에서 불법으로 시급 300엔을 받고 제령 아르바이트를 한다.

엄청난 능력과는 다르게, 평범하게 인기가 없어서 고민인 중2 소년 카게야마가 겪는 여러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애니 '모브사이코 100' 리뷰>

애니 '모브사이코 100'은 제작사인 본즈에서 정말 공을 많이 들였던 작품이었던 것이 보면서 많이 느껴졌습니다.

우선 작화 퀄리티가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다 완벽하다고 할 정도로 틈이 거의 없었고, 멋진 영상을 보여주는 작품이었습니다.

대단한 애니메이터가 이 애니에 대거 참여했다고 하니 퀄리티 좋은 작품이 나올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원작의 독특한 그림체를 잘 살렸고, 개성 있으면서 세련된 캐릭터들과 다채로우면서 스타일리시한 압도적 퀄리티의 액션씬 연출로 다른 애니메이션들과는 다른 차별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액션씬들은 정말 너무 잘 만들어서 보면서 확 몰입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 중에 사기 영능력자인 '레이겐 아라타카'가 정말 매력 끝판왕이었어요! 이 애니에서 레이겐의 활약이 은근 볼거리입니다 ㅎㅎ 정말 웃기고 멋있고 한 신기한 매력이 있어요.

1~3기까지 작붕은 찾아볼 수가 없고 연출, 스토리 흐름, 액션씬 모두 다 훌륭해서 명작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대단히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일상적인 부분의 코믹스러운 스토리와 진지한 분위기의 액션 스토리가 적절하게 잘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초능력 먼치킨물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화려한 액션 애니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고퀄의 액션씬과 귀엽고 멋있고 웃긴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어우러진 애니 '모브사이코 100' 1기부터 3기까지 다 챙겨보셔도 후회 없으실 겁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글은 이렇게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