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영화 리뷰

디즈니 픽사 니모를찾아서(앤드류 스탠튼 감독) 줄거리/스토리와 느낀점(스포없음)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복숭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영화 디즈니 픽사 니모를 찾아서(앤드류 스탠튼 감독) 줄거리/스토리와 느낀 점(스포 없음)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니모를 찾아서 라는 아주 유명한 디즈니와 픽사의 합작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ㅎㅎ

정말 유명한데 자세히 본 적은 없어서 이제야 작정하고 봤네요~

그럼 니모를 찾아서의 줄거리/스토리와 느낀 점까지 영화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디즈니 픽사 니모를찾아서(앤드류 스탠튼 감독) 줄거리/스토리와 느낀점(스포없음)


니모를 찾아서의 간략한 스토리/줄거리입니다.

 

호기심 가득한 아기 물고기인 니모는 사는 곳을 벗어난 바다 저편을 항상 궁금해하고 멀리 나가려고 하지 않는 자신의 아빠 물고기인 말린을 겁쟁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말린은 니모가 어렸을 때 상어의 습격을 받아 니모의 엄마와 다른 니모의 형제들을 모두 잃었던 경험이 있어 항상 바다 저편을 두려워하고 자신이 사는 곳을 절대 벗어나려고 하지 않고 니모 또한 못하게 하고 과보호를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니모는 아빠에게 용감함을 보여주기 위해 바다 쪽으로 혼자 향해 가다가 스킨스쿠버를 하던 인간에게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말린은 니모를 구하기 위해 바다 저편으로 건망증이 심한 수다쟁이 물고기인 도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그럼  이제 저의 주관적인 느낀 점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 영화는 스토리면에 있어서는 정말 단순한 구조의 내용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줄거리를 이해하기가 쉬워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디즈니와 픽사가 함께 만든 영화라 그런지 영화의 스토리 짜임새도 좋고 그래픽도 좋아 옛날에 나온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볼 수 있었어요.

또한 영화의 주제가 부자간의 사랑과 모험이 주 주제다 보니 웃음과 감동을 적절히 잘 섞어내어 잘 짜여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애니메이션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 길이도 그리 긴 편이 아니라 간단히 시간 때우고 즐겁게  볼 수 있어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ᅟ

 

영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아래에 남겨둘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32116

 

니모를 찾아서 3D

“디즈니`픽사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3D로 다시 찾아온다!”호기심 가득한 아기 물고기 ‘니모’가 인간...

movi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