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화장품 리뷰

[생활용품 공병리뷰] 아로마티카 티트리 치약(Aromatica Tea tree Tooth Gel)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공병 리뷰로 아로마티카 티트리 치약(Aromatica Tea tree Tooth Gel)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전에도 아로마티카 제품 리뷰를 한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곳에 아로마티카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적어놓았으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https://jwsujin.tistory.com/6

 

[기초화장품 공병리뷰] 아로마티카 칼렌듈라 쥬시 크림(Aromatica Calendula Juicy Cream)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아로마티카 칼렌듈라 쥬시 크림(Aromatica Calendula Juicy Cream)을 들고 왔습니다! 아로마티카라는 화장품 브랜드는 국내 기업으로서 2009년부터 EWG를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jwsujin.tistory.com

 

오늘은 브랜드의 정보는 생략하고 제가 사용한 아로마티카 티트리 치약(Aromatica Tea tree Tooth Gel)에 대한 사용후기만 적어보도록 할게요~!

아로마티카 티트리 치약(Aromatica Tea tree Tooth Gel)

최근에 화장품 성분에 민감해져서 신경 쓰기 시작하면서, 화장품뿐만 아니라 각종 세제나 치약 등 생활용품의 성분에 대해서도 신경 쓰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성분뿐만 아니라 저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싶어서 치약을 아로마티카 치약으로 바꿔서 현재 여러 통 사용 중입니다.

 

 

이 아로마티카 티트리 치약(Aromatica Tea tree Tooth Gel)의 제품 뒷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천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치약임을 알 수 있습니다. 불소, 파라벤, SLS, PEG, 트리클로산, 인공색소, 합성 향료가 들어있지 않다고 적혀있어요.

SLS, SLES 등 설페이트 합성 계면 활성제는 치약의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주지만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세정성분으로 유명한 설페이트 계열 계면활성제도 안 들어가 있어 안심되네요.

또한 가습기 살균 성분인 CMIT, MIT와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물질도 들어가 있지 않고, 부작용 위험이 있다고 하는 불소와 유해 의심 성분까지 모두 들어있지 않다고 하네요. 안전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제품의 색깔은 불투명한 하얀색이고 제형은 겔타입입니다. 그리고 사용할 때 거품이 엄청 많이 나오지 않는 타입입니다.

정말 좋았던 점은 다른 치약을 사용하여 양치를 하고 나면 특유의 입의 텁텁하고 건조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고 입안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편이고 정말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양치한 후에 개운함이 없진 않고 개운하면서 깔끔합니다 ㅎㅎ

단점은 딱히 크게는 없지만 강한 향이 첨가되어있고 그런 게 아니라서 시간이 좀 지나면 치약 냄새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은 있어요.

 

 

이처럼 저는 사용감도 좋고 유해성분도 들어있지 않아서 앞으로도 계속 이 제품을 사용할 생각입니다.

아로마티카는 성분뿐 아니라 환경도 신경을 많이 써서 배송이 올 때 완충재로 종이가 넣어져서 배송이 오고,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리필제품이 있는 등 여러 노력을 하셔서 더욱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되는 브랜드인 거 같습니다!

앞으로 이 브랜드의 제품 리뷰를 많이 올리게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공병 리뷰는 여기까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위 제품을 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편이라서 아래에 사이트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www.aromatica.co.kr/product/아로마티카-치약-티트리/551/

 

아로마티카 올바른 치약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하는 안전한 치약!

aromatica.co.kr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