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화장품 리뷰

[기초화장품 공병리뷰]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사용후기(The Ordinary Niacinamide 10%+Zinc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디오디너리의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입니다!

 

디오디너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캐나다의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저는 이 브랜드를 유튜버 리아유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었는데 여드름에 효과가 있다고 하셔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들을 찾아서 화장품들을 구매하려고 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알고 있었던 브랜드였지만 해외 브랜드여서 구매하기가 힘들었어서 구매를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한국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29CM"에서 구매했습니다.

 

디오디너리제품들은 대부분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편이면서 성분들이 굉장히 고함량이기 때문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굉장히 뛰어난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민감성인 분들은 고함량이기 때문에 팔 안쪽이나 목에다가 먼저 테스트를 해보시고 바르시는 편이 좋으실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바르고 나가실때는 선크림을 꼭 바르셔야 해요! 선크림은 언제나 필수로 발라야 하지만 특히 이런 자외선에 영향이 있는 기초제품을 사용하실때는 외출시 선크림 필수입니다!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The Ordinary Niacinamide 10%+Zinc 1%)

저는 이 제품으로 디오디너리의 제품을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여드름 흉터에 그래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봐서 다른 여러 가지 제품들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일종)는 여드름 흉터잡티를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뿐만 아니라 지성 트러블성 피부의 여드름을 개선 및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콜라겐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과로 노화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순환을 자극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여드름성 피부로서 여드름 흉터 및 잡티에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트러블이 사라진다거나 그런 효과는 딱히 없었고 얼굴톤도 살짝 안색이 좋아진정도로 밝아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고함량이지만 저에게는 큰 자극이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무난하다고 생각해서 앞으로 계속 꾸준히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아침저녁으로 바르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이 세럼을 바르고 시간이 약간 지나면 좀 밀림 현상이 있어서 아침에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녁에 데일리로 지금도 2통째 사용 중이에요 ㅎㅎ

 

단기간에 크게 드라마틱한 효과가 여드름 흉터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더 꾸준히 사용했을 때 효과가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꾸준히 사용해 보고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화장품 공병 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리뷰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