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매력 넘치는 타임슬립 폭주족 애니 '도쿄 리벤저스' 줄거리 및 리뷰, 2기는 언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2021년 4월부터 방영했던 애니 '도쿄 리벤저스'의 리뷰를 적어볼까 해요.

굉장히 재밌었어서 단숨에 정주행 해버린 애니였어요.

'도쿄 리벤저스'는 '타임슬립'이라는 어찌 보면 식상해 보이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는 애니인데요.

리뷰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이 애니는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이에요.

1기는 총 24화로 방영이 되었고 굉장히 애매하게 끝이 난 상태인데요.

도쿄 리벤저스 2기는 아직 구체적인 소식은 없지만, 현지에서 굉장히 인지도와 인기가 높아 2기가 제작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애니를 제작하는 데는 최소 1년은 걸려서 내년까지는 기다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1기가 정말 애매하게 끝난 만큼 저도 2기가 꼭 방영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매력 넘치는 타임슬립 폭주족 애니 도쿄 리벤저스

 

<'도쿄 리벤저스' 줄거리>

프리터로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26세 주인공 '하나가키 타케미치'는 중학교 시절에 사귀었던 인생에서 유일한 연인이었던 '타치바나 히나타'가 가장 흉포하고 악질적인 폭력단 '도쿄 만지회'의 싸움에 휘말려서 사망했다는 것을 뉴스를 통해 알게 된다.

사건을 알게 된 다음 날, 역 플랫폼에 있던 타케미치는 누군가에게 등을 떠밀려 선로로 떨어지고 다가오는 열차를 보며 자신의 죽음을 직감하게 된다.

그런 절체절명의 순간에 정신을 차리고 보니 타케미치는 자신의 인생의 전성기였던 12년 전으로 타임슬립해 있었다.

그렇게 12년 전 불량배였던 시부야 중학교 시절로 돌아간 타케미치는 자신의 연인인 히나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계속 도망치기만 했던 자신을 바꾸기 위해 인생의 리벤지(복수)를 시작하게 된다.

이후 타케미치는 타임슬립의 조건이 히나타의 남동생인 '나오토'와 악수를 해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살해당하는 애인의 운명을 바꾸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도쿄 만지회에서 톱이 되려고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애니 '도쿄 리벤저스'는 기존에 잘 없던 '폭주족'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타임슬립 소재를 잘 버무려 만들어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일본의 폭주족을 잘 몰랐어서 이 애니를 처음 보았을 때 신선함과 흥미를 느꼈고, 거기에 잘 알고 많이 보았던 소재인 타임슬립(루프)과 함께 보게 되니 더더욱 즐거웠어요.

특히 타임루프를 계속해서 반복하다 보니 이야기 전개가 정말 흥미진진했어요.

미래가 어떻게 바뀌고 캐릭터들의 과거가 어땠었는지 상상을 하며 볼 수 있게끔 계속 질문을 던져주는 듯한 스토리 전개로, 궁금해서 계속 다음 화를 찾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기존에 있고 즐겁게 봤던 타임슬립 물 애니 '나만이 없는 거리'같은 느낌도 들면서 그런 류의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틀림없이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타임슬립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기존의 애니에서 잘 볼 수 없었던 '폭주족'이라는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를 봐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는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는데, 중간중간에 작붕이 좀 심한 부분이 있었고 자연스럽지 않은 액션신도 꽤 있었어요. 

그런 부분 감안하고도 저는 볼만 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정말 대호평을 받고 있는 애니이며, 인지도와 인기가 굉장히 높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한 번쯤 봐보셔도 후회 없는 애니였습니다. 타임슬립 폭주족 애니 '도쿄 리벤저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