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매력적인 뱀파이어 판타지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 줄거리 및 리뷰, 2기는 언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2021년 7월 2일부터 방영했던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의 리뷰를 작성해볼까 해요.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는 분할 2 쿨로, 현재 파트 1만 방영한 상황이고, 파트 2는 2022년 1분기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작사는 액션을 잘만들기로 유명한 본즈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의 원작은 모치즈키 준의 만화책입니다. 이 만화가분의 전작은 유명했던 '판도라 하츠'였어요.

저는 '판도라 하츠'를 정말 재밌게 봤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이번작을 보았어요. 

기대감을 가지고 본 만큼 정말 잘 만든 애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본격적으로 리뷰하기에 앞서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를 추천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정말 매력 있었어요 :D

매력적인 뱀파이어 판타지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

<'바니타스의 수기' 줄거리>

인간과 방피르(흡혈귀)가 함께 존재하는 19세기 프랑스에 방피르 청년인 '노에'는 방피르를 저주한다고 알려진 기계장치 마도서 '바니타스의 서'를 스승에게 부탁받아 찾기 위해 파리로 향한다.

그렇게 파리로 향하던 도중에 노에는 비행선 안에서 어떤 사건과 조우하게 된다.

그 사건은 바로 저주받은 여자 방피르를 조우하게 되는 일이었다.

하지만 그 혼란 속에서 노에와 여자 방피르 앞에 나타난 것은 자신을 저주받은 방피를를 치료하는 방피르 전문의라고 자칭하는 인간 '바니타스'였다.

바니타스의 손에는 노에가 찾고 있었던 저주의 마도서 '바니타스의 서'가 있었다.

노에의 눈앞에서 바니타스는 바니타스의 서를 통해 저주받은 여자 방피르를 치료하게 된다.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는 노에가 바니타스의 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기 위해 무얼 생각하는지 알 수 없는 인간 바니타스와 함께 동행하며 벌어지는 저주와 구원의 방피르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애니 '바니타스의 서'는 판타지 뱀파이어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약간 수위가 있는 애니이기 때문에 보실 분들에게 미리 주의하시고 보시길 바라요!


우선 '바니타스의 서'는 모치즈키 준 원작자의 만화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데 그것을 잘 재현해내어 녹여낸 애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뱀파이어물 특유의 다크하고 무드 있는 분위기와 유럽의 배경이 정말 잘 어울리고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특히 좋았던 건, 작가 특유의 화풍이 있는데 그것을 애니로 만들 때 작화를 그대로 재현하듯이 잘 구현해낸 것이었어요.

그리고 제작사가 본즈인 만큼 움직임과 연기, 표정 묘사도 자연스러웠고 전투신과 '바니타스 서'가 나올 때의 연출이 정말 뛰어났어요.

작붕은 처음부터 끝까지 없어서 보기가 정말 편했고, 이야기 전개도 자연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욱 부드럽게 이어서 보기 좋았어요.

보기 시작하니 어느새 정주행 하여 끝까지 다 봤었는데요.

그만큼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매력 있고 그에 맞게 성우분들도 정말 연기를 잘하시고, 이야기도 흥미 있고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주인공인 노에 역과 바니타스 역은 유명한 성우인 이시카와 카이토와 하나에 나츠키가 맡았다고 하네요.

뱀파이어물 장르와 약간의 수위가 괜찮으신 분들은 보셔도 후회 없을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니 '바니타스의 수기' 추천드립니다~! 파트 2도 정말 기대되네요! :)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