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넷플릭스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 리뷰 및 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제가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새로 업데이트되었던 애니메이션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를 보게 되었는데요.

별 기대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한 번에 끝까지 정주행 하게 된 애니예요~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원작은 마시로 작가의 동명의 만화책입니다. 애니메이션은 원작의 41화(1~4권+1화)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 제작은 매드하우스이며 감독은 아사카 모리오이고 총 화수 13화로 방영기간은 2023년 4월 2일~6월 25일입니다.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  줄거리]

남자친구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여자와 바람을 피웠고 그대로 차여버리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 여대생 주인공 '키노시타 아카네'.

남자친구와 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던 아카네에게 남은 것은 사랑과 함께 키워왔던 게임 캐릭터뿐이었다.

스트레스 발산을 위해 온라인 게임의 사냥터에서 잡몹을 사냥하던 중 아카네는 우연히 만난 같은 길드 멤버인 아프로 헤어의 남자 '야마다'에게 실연한 처지를 푸념했지만 '관심은 없네요'라는 시큰둥하고 매정한 대답을 듣는다.

그러고서는 '사냥터를 양보하라'는 야마다를 보며 '이래서 게임하는 남자란!'하고 화를 낸 아카네였지만, 좋아하는 게임을 차인 것 때문에 그만둘 수는 없다고 득도한다.

그러다 온라인 게임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개최되는 것을 알게 된 아카네는 전 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예쁘게 꾸미고 회장에 가게 된다.

이벤트에 가서 아카네는 전 남자친구의 옆에 새로운 여친의 모습을 보게 되고 그 직후 인파에 밀려 넘어져 버린다.

그런 아카네에게 흑발의 미남이 손을 내밀어 온다. 그런데 그 미남의 무뚝뚝한 태도와 '관심 없다'는 말을 듣고서 머리에 떠오른 것은 그 아프로 머리의 아바타.. 눈앞에 있는 미남이 바로 그 게임 캐릭터 야마다였던 것이다!

눈앞에서 전 남자친구와 새 여친의 염장질을 보게 된 아카네는 야마다를 술집으로 끌고 가 홧김의 술파티를 열고 푸념을 늘어놓게 된다. 만취했던 아카네가 잠에 들었다가 눈을 뜨자, 그곳은 낯선 장소인 야마다의 방이었다.

그렇게 아카네와 야마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데..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 리뷰]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로 누구나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순정만화 원작으로 스토리도 나름 탄탄하다고 생각했고, 로맨스물의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로 잘 담아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몰입감이 있었고 결말까지의 자연스러운 스토리, 분위기의 흐름이 부드럽고 좋아서 정주행 하기에 좋았습니다.

작화 또한 초반부터 결말까지 작붕 없이 안정적이고 깔끔해서 보기가 정말 편했습니다. 

스토리면에 있어서는 대학생 여주인공과 고등학생 남주인공의 연상연하에 해당되는 작품이라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런 점을 감안하고 보았을 때 그렇게 불편한 점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일본 순정만화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을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었고, 일본 순정만화를 조금이라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성우분들이 캐릭터에 딱 맞게 연기를 정말 잘해주셔서 더욱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되어 있어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애니 '야마다 군과 레벨 999의 사랑을 한다' 추천드리는 작품이니 한 번쯤 가볍게 시청하셔도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