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일본 드라마 리뷰

도라마코리아 힐링되는 요리 먹방 일드 '어제 뭐 먹었어?' 줄거리 및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제가 요새는 일본 드라마에 빠져서 도라마코리아에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어제 뭐 먹었어?'를 발견하게 되어 보았는데 정말 재밌게 시청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어제 뭐 먹었어?'는 2019년 4월부터 6월까지 방영했고 총 12부작으로 요리하는 장면도 나오는 일상 먹방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성소수자(동성애자)가 등장인물로 나오는 현실적인 퀴어물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원작은 만화책이라고 하네요~ 원작 캐릭터를 봤는데 정말 배우분들 캐스팅을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지가 정말 딱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

SP도 있기 때문에 본편 드라마를 보고 딱 이어서 보기 좋답니다!

드라마 '어제 뭐 먹었어?'와 SP까지 도라마코리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도라마코리아 힐링되는 요리 먹방 일드 어제 뭐 먹었어?

<어제 뭐 먹었어? 줄거리>

마을의 작은 법률 사무소에서 일하는 꼼꼼하고 자기 관리에 충실한 미중년 변호사 '카케이 시로'와 성격이 좋고 친절한 미용사 '야부키 켄지'는 연인 사이이다.

이 두 게이가 2LDK 아파트에서 함께 동거하면서 매일 요리하고 먹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매일 시로가 선사하는 다양한 일본 가정요리!

시로는 항상 정시에 퇴근해서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켄지가 돌아오면 두 사람은 그날 있었던 일이나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며 식사를 한다.

함께 밥을 먹어 주는 서로가 있어 행복한 그들의 소박한 밥상과 이야기가 펼쳐진다.

일드 '어제 뭐 먹었어?'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편마다 소소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마음 편하고 자연스럽게 보기 좋았던 작품이었어요.

보면서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에 정말 힐링되고 치유받는 느낌이 들었던 드라마였어요.

그리고 드라마 속 등장인물 대부분 다 매력 있고 개성이 있어서 드라마를 계속해서 보게 되는 매력을 만들어 준 것 같았어요.

또한 이 드라마의 특별한 점은 동성애자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 같아요.

동성애자의 부모님과의 관계나 인간관계에 대해서 나와서 더욱 흥미롭고 감정 이입해서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이 드라마는 정말 마음 편하게 밥 먹으면서 한두 편씩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힐링되는 요리 먹방 일상 드라마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께 일드 '어제 뭐 먹었어?' 강추드립니다!

이번 연도에 드라마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로 영화도 개봉한다고 하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 시즌2도 꼭 나왔으면 하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