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일본 드라마 리뷰

도라마코리아 로맨스 일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 줄거리 및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의 리뷰를 작성해볼까 해요.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은 2020년 1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방영했던 8부작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한 편당 20~25분 정도로 짧아서 간편하고 빠르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였어요.

저는 도라마코리아에서 시청했고, 여러 동영상 플랫폼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작은 만화라고 하네요.

도라마코리아 로맨스 일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 줄거리>

24살의 초혼 여자 주인공인 '마이코'와 44살의 이혼남 주인공 '하루미'가 초스피드로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이야기를 담았다.

나이 차이로 인해 일어나는 여러 어려움들을 극복하며 점점 서로를 알아가며 좋은 부부가 되어가는 이야기이다.

이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은 스토리도 단순하고 8부작이고 한편당 20분 정도로 굉장히 짧아 간편하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드라마예요.

저는 이 드라마의 남자 주연 배우인 '타케자이 테루노스케'때문에 보게 되었어요.

드라마가 만화가 원작이라 그런지 좀 현실적이지 않고 판타지 같은 면이 커서 스토리에 집중해서 보면 이해가 안 가고 오글거리는 장면이 많아요.

그래서 배우들 비주얼에 집중해서 보면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여주인공 배우분도 굉장히 귀여우시고 남주인공 배우인 '타케자이 테루노스케'가 정말 잘생겼어요!

짧고 간편하게 가벼운 로맨스 드라마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일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결혼' 추천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