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일본 드라마 리뷰

스기노 요스케 주연 도라마코리아 로맨스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 줄거리 및 리뷰, 원작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스기노 요스케 주연의 도라마코리아 로맨스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입니다.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은 2021년 10월 6일부터 12월 15일까지 닛폰 테레비에서 제작하고 방영했던 10부작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우요야마의 만화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스기사키 하나, 스기노 요스케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웨이브, 도라마코리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 줄거리>

유키코는 맹학교 고등부 3학년으로, 빛이 희미하게 보이고 돋보기를 이용하면 큰 글자는 인식할 수 있을 정도의 약시를 가졌고, 밖에서는 흰지팡이를 가지고 바닥을 짚어가면서 다닌다.

그리고 유키코는 덜렁대는 성격을 가진 카메라맨 아버지 세이지와 걱정이 많은 성격인 네일리스트 언니 이즈미와 셋이서 살고 있다.

그리고 모리오는 고향에서는 그의 이름을 꺼내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이 도망칠 정도로 유명한 양키이다. 고등학교를 3일 만에 중퇴하여 현재는 무직인 상태이다. 그리고 성질이 급해서 걸핏하면 싸우려 하는 경향이 있지만 실은 굉장히 순수하고 순진하다.

빛과 색을 희미하게 알 수 있는 정도의 약시이자 맹인학교 학생인 시각장애인 여주인공 '아카자 유키코'와 누구나 두려워하고 있는 겉모습부터 불량인 소년 남주인공 '쿠로카와 모리오'가 우연히 만나 서툴지만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신세대 러브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서로 너무나도 다르지만 이해해 가며 사랑하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서로를 이끌어가는 힐링 로맨스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 리뷰>

이 드라마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은 시각장애인과 양아치(양키)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로맨스 코미디 장르이지만 굉장한 힐링과 감동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전 평소에 시각 장애인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장면도 정말 많았고 편견을 지울 수 있게 된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시각장애인에 대한 여러 교육적인 정보도 보여줬습니다. 시각장애인 입장의 경우로 보이는 시선의 장면이나, 여러 부가 설명들이 있어 보면서 이런저런 감정도 느껴지며 이해도가 높아져 더욱 몰입하며 보기 좋았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들이 느끼는 어려움과 불편함 및 시선 등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되고 배워가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일드 중에는 참 이런 감동과 교훈과 배움을 주고 깨달음을 주는 드라마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드 특유 감성의 오글거리는 장면이나 대사도 있지만 못 견딜 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배우분들의 연기도 출중하여 섬세한 감정선이나 시각장애인 연기도 정말 잘하셔서 더욱 몰입되고 감동적이고 했던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분위기가 잔잔하고 훈훈하고 따뜻하며 사랑스럽고 캐릭터들은 거의 다 무해하고 스토리도 부드럽게 흘러가는 드라마여서 힐링하면서 보았던 드라마였습니다.

그리고 미래가 막막했던 두 사람이 서로 만나게 되어 장래에 대해 서로 생각해 주며 응원해 주는 긍정적인 드라마여서 보고 나서 기분이 좋아지면서 저도 함께 긍정적인 마음이 생기는 것 같았습니다.

서로의 부족한 점들은 채워주며 서로의 세계를 넓혀주는 두 사람의 관계성이 정말 마음이 따뜻하고 훈훈해지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시각장애인에 대한 드라마가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다루었으면 좋겠고, 인식 또한 배울 점이 많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시각장애인과 양키의 무해하고 힐링되는 연애 로맨스 스토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일드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교육적이면서 감동적인 이 드라마는 누구나 힐링하며 천천히 즐기면서 보기 너무 좋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오늘의 소개글은 이렇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