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일본 드라마 리뷰

타카스기 마히로 주연 도라마코리아 반전 일드 '세토우츠미' 줄거리 및 리뷰, 원작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타카스기 마히로와 하야마 쇼노가 주연을 맡았던 도라마코리아 일드 '세토우츠미'입니다.

일드 '세토우츠미'는 총 11화로 2017년 10월 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TV 도쿄에서 방영했었습니다.

감독은 세타 나츠키라고 합니다.

타카스기 마히로와 하야마 쇼노가 이 드라마가 서로 첫 주연이었다고 하네요.

두 배우의 티키타카가 정말 잘 어울렸던 드라마였습니다.

두 배우 외에도 출연진으로는 키요하라 카야, 모리나가 유우키 등이 있습니다.

일드 '세토우츠미'의 원작은 코노모토 카즈야 작가의 동명의 만화 '세토우츠미'라고 합니다.

 

 

 

 

<일드 '세토우츠미' 줄거리>

고등학교 2학년의 안경을 쓴 과묵하고 쿨한 성격의 우등생인 '우츠미'와 과거 축구부원이었지만 어떠한 사정으로 현재는 귀가부가 된 '세토'가 방과 후에 강변에 앉아 시간을 때우면서 여러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우츠미는 학원 가기 전에 시간이 남아 시간을 때우기 위해 강변에 앉아있었는데, 거기에 축구부를 관둬서 시간이 남게 된 세토가 오게 돼서 서로 의미 없어 보이는 농담을 하며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점점 서로의 고민이 드러나게 되면서 드라마의 분위기가 변해 가는데...

 

 

 

 

<일드 '세토우츠미' 리뷰>

이 드라마는 처음 보기 시작했을 때부터 묘한 특유의 잔잔한 분위기와 두 남학생의 이상하게 웃긴 입담으로 빨려 들어가듯 이어서 보게 된 작품이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두 남학생이 만담처럼 대화하는 모습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내용이라고 생각하고, 은근히 그 대화가 재미있으면서 칸사이 사투리로 대화하는데 그게 너무 매력적이라서 아무 생각 없이 멍하게 계속 보았었는데요.

하지만 뒷부분에 엄청난 반전과 깊은 이야기가 숨어 있었고, 그게 저한텐 너무 충격적이고 뒤통수를 맞은 듯한 느낌이 들어 기억에 정말 많이 남았던 작품이었어요.

드라마의 장르가 앞부분은 청춘 장르 드라마였다면 뒷부분은 거의 스릴러 장르라고 할 만큼 분위기가 급변하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농담을 하고 있었다고 생각했지만 실은 거기에는 여러 의미들이 숨어있었고, 서로 말하지 못하는 깊은 고민들이 있다는 것을 대화를 통해서 서서히 알게 해 줍니다.

서로 현실은 애써 무시한 채 강변에서 서로 농담 따먹기만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둘 다 언젠가 이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런 문제와 고민들이 서로를 통해 해결되어 마지막화에서는 진한 감동과 묘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시작했던 드라마였으나, 다 보고 난 후에는 여러 생각이 들고 여러 감정이 느껴지는 드라마였습니다.

앞부분의 대화와 농담들이 엄청 웃긴 게 아니고 소소하게 웃긴 느낌이라 앞부분만 보다가 포기해버리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드라마의 진가는 뒷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화까지 보고 나면 진한 감동과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주연 배우인 타카스기 마히로와 하야마 쇼노의 티키타카가 정말 잘 맞아떨어진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 캐릭터와도 둘 다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은은하게 웃긴 청춘 드라마의 잔잔한 분위기와 힐링되는 매력과 함께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충격적인 반전을 보실 수 있는 일드 '세토우츠미', 강추드립니다!!

앞부분은 솔직히 약간 B급 드라마 같은 어설픈 느낌이 많이 들지만, 뒷부분, 마지막화까지 보면 정말 걸작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물론 앞부분도 특유의 힐링되고 따뜻한 분위기가 있어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말 그대로 웃으면서 시작해서 울면서 끝나는 작품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나중에도 또다시 돌려보게 될 거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OST가 정말 좋았어서 기억에 많이 남아서 현재도 계속 듣고 있는 곡인데요.

miwa의 We are the light라는 곡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남겨둘 테니 꼭 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https://youtu.be/skMWL7wbcF8

그럼 오늘의 소개글은 이렇게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