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일본 드라마 리뷰

오오니시 류세이 주연 로코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 출연진, 줄거리 및 리뷰, 원작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오오니시 류세이, 사쿠라다 히요리 주연 로코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로맨스코미디 장르 드라마라서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는 총 10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2년 7월에 시즌1이 아사히 방송 테레비에서 방영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오오니시 류세이(키노시타 카즈야), 사쿠라다 히요리(미즈하라 치즈루), 아키타 시오리(나나미 마미), 쿠도 미오(사라시나 루카), 사와구치 아이카(사쿠라사와 스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원작은 미야지마 레이지 작가의 동명의 만화 '여친, 빌리겠습니다'입니다.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 줄거리>

바보에 성격도 안 좋고 인기까지 없는 글러먹은 대학생 주인공 '키노시타 카즈야'.

카즈야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생긴 여자친구 '나나미 마미'에게 한 달 만에 차이게 된다.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반쯤 자포자기한 심경으로 연인 대행 서비스인 렌털 여자친구를 빌리자 그곳에 나타난 것은 카즈야의 이상형 그 자체인 완벽한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

너무나 완벽하게 렌털 여자친구 일을 해내는 치즈루의 모습에 카즈야는 진심으로 두근거리기 시작하는데...

그러다 나중에 카즈야는 치즈루가 같은 대학교의 다른 학부 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고 이런저런 사정이 생겨 치즈루는 카즈야의 여자친구 연기를 계속 어느 기간동안 해주기로 한다.

그러다 단발머리의 활발한 성격의 렌털 여자친구인 '사라시나 루카', 손님으로부터 클레임을 받을 정도로 낯을 가리고 소극적인 미소녀 렌털 여자친구 '사쿠라사와 스미'까지 등장하게 된다.

렌털 여자친구로 시작했지만 점점 좋아져 버린 치즈루와 전 여친이지만 완전히 관계가 정리가 되지 안된 마미 사이에서 찌질한 카즈야는 고민하며 여러 일들을 겪게 된다.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 리뷰>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 드라마로 소재도 참신하고 짧아서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확실히 만화 원작 드라마여서 그런지 각 등장인물들이 엄청나게 개성적이고 일드 특유의 억지스럽고 과장되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일드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라면 보기 힘드실 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은근히 개그 코드도 잘 맞아서 웃으면서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웃기기만 한건 아니고 막장인 면이 있긴 하지만 스토리도 나름 잘 짜여있어서 끝까지 잘 봤습니다.

주인공 캐릭터인 카즈야가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본 남자인데 서툴고 찌질하고 우유부단한 답답한 성격이라서 나름 현실적이고 그래서 더 신선하고 웃겼던 것 같습니다.

그런 캐릭터에 은근히 잘 어울리는 주연 배우 '오오니시 류세이'가 연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남주인공이 나름 현실적인 캐릭터라서 조금 공감도 가고 답답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한 여러 매력이 있어 신선한 소재인 '렌털 여자친구'와 함께 이 드라마의 매력을 상승시켰던 것 같습니다!

가벼운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일드 '여친, 빌리겠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