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웃기고 특이한 넷플릭스 판타지 코미디 개그 애니 '마슐' 리뷰 및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되었던 일본 애니 '마슐'의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애니 '마슐'은 2023년 4월 8일부터 7월 1일까지 방영했었던 총 화수 12화의 판타지 개그 학원 배틀물 장르 작품입니다.

제작은 A-1 Pictures에서 맡았고 감독은 타나카 토모나리입니다.

그리고 애니 '마슐'의 원작은 코모토 하지메 작가의 동명의 만화입니다.

현재 2024년 1월 6일부터 애니 '마슐' 2기가 방영 중인데 저는 이 작품 꽤 재밌게 봤어서 2기도 이어서 볼 생각입니다!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넷플릭스에 1기가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개그, 판타지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작품입니다!

[애니 '마슐' 줄거리]

마법이 당연한 것처럼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며 마법이 모든 것을 정하고 마력량으로 사람들의 신분이 정해지는 세계인 마법계.

그런 마법계의 깊은 산속에서 혼자서 근육 단련에 힘쓰는 주인공 소년 '마슈 반데드'.

그의 비밀은 바로 마법세계에 상반되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그는 마법을 쓰지 못하지만, 이에 반비례해 힘과 신체능력이 보통 사람을 아득히 초월한다.

가족과 평온하게 살길 원하는 그였지만 어느 날 갑자기 목숨이 노려지고 어쩌다 보니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마법학교에 입학해 가장 우수한 학생만이 될 수 있다는 '신각자'를 목표로 하게 된다.

그의 극도로 단련된 근육은 정예 마법사들에게도 통할 것인지?

단련된 파워와 근육이 모든 마법을 분쇄해 버리는 마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애니 '마슐' 리뷰]

애니 '마슐'은 판타지 개그 학원 배틀물 장르로 여러 가지 요소들이 섞여있는 재미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초반에는 코미디 개그 요소가 짙어서 이런 느낌의 애니이구나 싶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학원 배틀물의 요소가 강해져서 한 작품 안에서 여러 장르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으로 밀고 있는 것이 능력자들이 많은 마법계에서 아무런 능력이 없는 비능력자 주인공이 압도적으로 강하다는 설정인데 이 요소 자체가 독특하고 재미있기 때문에 처음에 확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소 자체는 독특하지만 그에 뒷받침되어야 하는 스토리 자체가 좀 단순한 경향이 있어 뒤로 갈수록 좀 흥미가 떨어져 간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개그 애니메이션으로서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인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콘셉트와 스토리 흐름이나 분위기 자체가 무겁지 않아서 누구나 가볍게 보기 좋을 것 같아 무언가 웃긴 개그 애니를 가볍게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글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