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귀여운 홋카이도 사투리의 러브 코미디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 리뷰 및 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번분기 신작인 일본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의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해요.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는 2024년 1월 9일부터 방영 중인 러브 코미디 장르의 총 화수 12화로 구성된 작품입니다.

애니의 제작사는 SILVER LINK. × BLADE이며 감독은 미나토 미라이입니다.

그리고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의 원작은 이카다 카이 작가의 동명의 만화입니다.

현재도 방영중인 작품으로 계속 시청 중이고 꽤 재미있어서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 줄거리]

추운 겨울에 도쿄에서 홋카이도 키타미시로 이사 온 남자 고등학생인 '시키 츠바사'.

홋카이도가 처음이라 택시에서 일찍 내려버려 길을 헤매던 중 영하권에서도 맨다리에 짧은 치마의 교복을 입고 있는 홋카이도 사투리를 사용하는 '도산코 갸루'인 여자 고등학생 '후유키 미나미'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후유키는 시키가 같은 학교에 다니게 된다는 것을 알고 친근감을 표시한다.

천진난만한 후유키는 시키에게 친숙하게 다가오지만 도쿄에서도 여자와 잘 말하지 못했던 시키는 매일매일 가슴 설레어한다.

홋카이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시키이지만, 매일매일 후유키와 지내며 홋카이도의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점점 홋카이도가 좋아진다.

이 이야기는 참말로 귀여운 도산코 갸루의 로맨틱한 러브코미디 일상을 담았다.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 리뷰]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는 러브 코미디 학원물 장르로 가볍게 설레며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애니 작화도 깔끔하고 개성적이어서 볼만하였고 러브 코미디의 여러 요소들을 잘 담아내어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애니는 홋카이도 현지 여자 고등학생이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작품이라서 생소한 홋카이도 사투리를 듣는 것만으로 즐겁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홋카이도의 여러 장소들이 나와서 홋카이도라는 지역에 대해 더욱 흥미가 생기고 매력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본 홋카이도 겨울의 분위기를 정말 잘 담아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고, 홋카이도 지역의 특유의 겨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작품에서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욱 몰입되어 시청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이 작품은 5화까지 나온 상태로 계속 방영 중이라 저도 매주 챙겨보고 있고, 러브 코미디 장르와 사투리의 조합으로 예전에 즐겁게 시청했었던 애니 '러브 콤플렉스'라는 작품 생각도 나고 해서 좋았습니다.

물론 '러브 콤플렉스'는 정말 순수한 러브 코미디 작품이었고 이 애니 '도산코 갸루는 참말로 귀여워'는 요새 작품이다 보니 약간의 노출, 자극성은 있다는 점도 미리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니 '러브 콤플렉스'의 리뷰도 아래 남겨놓을 테니 러브 코미디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리뷰도 꼭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만화 원작 애니 러브 콤플렉스 줄거리와 리뷰, 오프닝과 엔딩 (tistory.com)

 

만화 원작 애니 러브 콤플렉스 줄거리와 리뷰, 오프닝과 엔딩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만화 원작 애니인 러브 콤플렉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워낙에 유명하고 오래된 작품이라 아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은데요. 무려 2007년에 방영했었다고 하네요 ㅋㅋ 그 당

jwsujin.tistory.com

저는 워낙에 러브 코미디 장르도 좋아하고 사투리도 친근감 있고 좋아해서 이 작품은 꽤 제 취향에 잘 맞는 작품이었습니다.

누구나 가볍고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 작품이라서 이번 분기 신작 애니 작품들 중 추천드리겠습니다~

일본은 꾸준하게 이런 류의 작품을 정말 잘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