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밥 먹으면서 보기 좋은 넷플릭스 판타지 요리 애니 '던전밥' 리뷰 및 줄거리와 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현재 계속 업데이트 중이며 방영 중인 일본 애니 '던전밥'의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해요.

애니 '던전밥'은 쿠킹 판타지, 던전물 장르로 2024년 1월 4일부터 현재 계속 방영중인 총 화수 24화 예정인 넷플릭스 독점 작품입니다.

제작사는 트리거 이며 감독은 미야지마 요시히로입니다. 그리고 원작은 쿠이 료코 작가의 동명의 만화책이라고 합니다.

요리하고 먹방하는 것이 주인 애니라서 가볍게 밥 먹으면서 보기 좋은 작품이에요~

[애니 '던전밥' 줄거리]

던전 지하 깊은 곳, 레드 드래곤을 사냥하던 모험자들은 공복으로 집중력이 떨어져 전멸한다.

파티장 전사 '라이오스'의 여동생 '파린'은 레드 드래곤에게 잡아먹히면서도 마법으로 일행을 탈출시키고, 직후 기절했던 라이오스는 깨어나자마자 파린이 소화되기 전에 그녀를 구조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다시 던전으로 들어가려 하지만 돈도 식량등 대부분의 짐을 모두 미궁 아래에 두고 나왔다.

당장이라도 동생이 소화될지 모르는 상황이기에 라이오스는 식량은 던전 안에서 자급자족하자는 결단을 내린다.

그것은 다시 말해 슬라임, 바질리스크, 미믹, 좀비, 드래곤 등 다양한 몬스터들을 먹겠다는 뜻이다.

라이오스는 엘프 마법사인 '마르실', 하프풋 열쇠공인 '칠책', 드워프 전사이며 요리사인 '센시'와 함께 몬스터들을 요리하고 먹으면서 여동생을 찾기 위해 다시 던전으로 들어가 모험을 시작한다.

[애니 '던전밥' 리뷰]

애니 '던전밥'은 판타지와 요리가 합쳐져서 던전에 들어가 마물을 요리해 먹는다는 특이한 설정을 가진 작품이었는데요.

상당히 특이한 요리의 소재와 함께 음식, 요리 장면의 작화 디테일이 굉장히 훌륭하여 누가 보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완성도를 가진 애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판타지 세계나 던전 안의 마물, 요리법 등의 설정이 은근히 꽤나 디테일하고 본격적이라서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통적인 판타지물의 여러 클리셰를 꽤나 비튼 설정이 많아서 기존 판타지물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더욱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리하는 장면과 음식 장면을 너무 섬세하고 예쁘게 잘 그려서 밥 한 끼 먹으면서 같이 보기에 안성맞춤인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몇 화 나오진 않았지만 누구나 가볍게 보기 좋은 애니여서 추천드리고 싶은 넷플릭스 작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독점작이어서 업데이트되는 대로 목요일마다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글은 여기서 마무리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