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애니메이션 리뷰

가볍게 보기 좋은 힐링 애니 '휴일의 악당' 리뷰 및 정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번 분기 신작 일본 애니인 '휴일의 악당'이라는 작품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애니 '휴일의 악당'은 2024년 1월 8일부터 3월 25일까지 방영한 총 화수 12화로 구성된 코미디, 액션, 힐링 장르 작품입니다.

제작사는 신에이 동화 × SynergySP이며, 감독은 오다카 요시노리입니다.

그리고 애니 '휴일의 악당'의 원작은 모리카와 유우 작가의 동명의 만화입니다.

요새 나오는 다른 힐링 장르 애니 느낌과 비슷한 내용과 분위기로 제작되어 가볍게 즐기며 시청하기 좋았습니다.

[애니 '휴일의 악당' 줄거리]

지구 침략을 꾀하는 악의 조직에서 '장군'이라 불리는 냉혈하고 잔혹한 악당인 주인공은 지구방위조직 '레인저'와 매일같이 사투를 벌이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휴일.

매일같이 이어지는 격무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기 위해 판다를 보러 동물원으로 가거나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에 간다.

직장에선 카리스마 있는 간부이지만 본모습은 귀여운 것을 좋아하며 의외로 허당인 주인공.

일에 대해선 일체 신경 쓰지 않고 충실한 휴일을 보내는 '악당'의 일상을 그린, 마음이 치유되는 힐링 코미디 작품이다.

[애니 '휴일의 악당' 리뷰]

애니 '휴일의 악당'의 주요 장르는 힐링, 코미디여서 기본적인 분위기 자체가 평화롭고 힐링되는 느낌을 받는 작품이었습니다.

특히나 악당도 주말에는 일에서 벗어나 삶의 여유를 찾아 쉰다는 지극히 요즘 세대의 가치관과 맞아떨어지는 내용이기 때문에 보면서 공감을 얻을 부분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주인공의 모토 자체가 휴일에는 일을 완전히 내려놓고 OFF 모드로 사는 것이기 때문에 일 때문에 지친 현대인들의 공감을 얻고 마음을 힐링시켜 줄 만한 애니였던 것 같습니다.

애니의 그림체, 작화는 무척 깔끔하고 매력적이면서 호불호가 많이 없을만한 느낌이어서 누구나 보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힐링 애니답게 그에 맞는 여유롭고 진정되는 연출로 보기 정말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일과 삶에 치여 지치신 분들이 아무 생각 없이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연성은 좀 떨어지지만 복잡한 줄거리가 없어 단순하고 평화로운 힐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애니 '휴일의 악당'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